시간 지나서 판결문 분실했을때

2023. 2. 8. 21:16추심다반사

편하게 문자나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통화 한다고 꼭 계약해야하는것도 아니고, 계약했더라도 마음 바뀌었다면 얼마든지 취소할수있습니다.

 

무료상담 선불無 태그의 모든 내용을 상담할수있습니다. 제가 모르면 딴데 물어보고 알려드립니다.

새한신용정보 채권추심 신용조회 대전 울산 부산 광주 원주 창원 안산 시흥 동작지사 구로 영등포 김포 인천 부천 강서 지사장

 

 

판결 받아놓고 까먹고 있다가 몇년 지나 생각나서 찾아봤더니 못찾겠다는 분들 가끔 있습니다.

다시 발급받으려면 소송했던 그 법원에 본인이 직접 가서 이거저거 제출하고 신청하고 해야합니다.

정말 본인이 그걸 직접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다른 어느 사이트 봤더니 친절하게 잘 알려주신 분이 있었습니다 그분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눈의 구조와 시각의 원리를 이해하는것과 나의 눈건강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어느날 눈이 침침하길래 병원에 갔더니 의사가 녹내장이라는데,

내가 평소부터 녹내장과 백내장을 구별할줄 알만큼 똑똑한 사람이었다면 좀 덜 서글플까요.

 

얘기가 해괴해졌습니다만 제가 하려는 말은 잃어버린 판결문 다시 발급받는 절차를 잘 숙지하는 일은 눈의 구조를 이해하는것만큼 흥미롭지도 않을뿐더러, 정작 해보면 상당히 짜증스럽다는 것입니다.

법원에서 이거저거 서류 제출하느라 상담창구에 앉아있는 직원들 몇번 겪어보면 잘 알게됩니다.

혹시 이사람들이 변호사사무실 직원들처럼 전문적으로 일하는 사람들하고만 효율적으로 일처리를 하고싶어서 일반인한테 일부러 이렇게 싸늘하게 대하는걸까싶을 정도로 자꾸 뭔가 문제가 생깁니다. 변호사사무실 직원들한테 물어봤는데 꼭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그분들한테도 상냥하진 않다고합니다(인도경찰은 차별안하고 누구나 때려요).

 

법조치의 잡무는 돈몇푼 아끼겠다고 감수해도 좋을만한 경험이 아닙니다.

최초의 목적, 돈을 받아야한다는 그 목적에 빨리 이르기 위해서라도 가능하다면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